오늘 내가 온라인 일찍 일어나. 페이스 북이가 주인. 난 내 애인과보고 싶어요. 내가 사랑하는 걸 사랑 당신을 사랑.당신이 내 삶의 등불했다. 난 당신을 잃고 싶지 않아.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 비록 우리가 멀리 떨어져 싶어요. 우리는 하루가 아닌 시작이나 문제의 끝이 당신을보고 희망.내 블로그를 읽고 이해하십시오 지금 당신은 사랑을 실현하겠습니다. 젠장, 난 정말 많은 사랑이 빌어먹을 널 사랑해. 내가 원하지 않는 다른 사람이 다른 당신보다 당신이 당신과 내가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당신에게 깊은 사랑을주지하려고 온 마음으로 사랑하기 때문에.